가슴크림 내돈내산 1년 사용 후기(비바크림vs이브크림) <2편>

가슴크림-내돈내산-후기

가슴크림 내돈내산 1년 사용 후기<2편>

앞서 작성했던 가슴크림 내돈내산 1년 사용 후기 1편에서는 비바크림과 함께 사용했던 보조 도구(?)를 위주로 작성했다. 이번편에서는 비바크림, 이브크림, 보르피린 등 사용 후기를 비교하려고 한다.

 

비바크림만 효과가 있는걸까?

나는 첫 가슴크림으로 비바크림을 내돈내산으로 1년간 사용했었다. 하지만 지금까지 가슴크림으로 비바크림만 사용했던건 아니었다. 왜냐하면 비바크림은 가격이 정말 정말 비쌌기 때문에, 사회 초년생인 나로서는 한 달에 내 돈을 12만원씩 주고  매 달 바르기가 어려웠기 때문이다.  비바크림으로 가슴마사지를 하며 효과는 봤지만, 사실 ‘온전히 가슴크림만 발라서 커졌어요!’ 라기보다는, 가슴크림을 바르기 위해 마사지도 하고 식단 조절도 하고 비바 밸런스업 영양제도 먹으면서 혈액순환에 도움 되는 행동들을 부수적으로 많이 했기 때문에, 내가 경험한 바스트업 효과가 정말 비바크림이어서인지 의문이 들기 시작했다.

 

비바크림 대신 이브크림 주문

사실 비바 가슴크림의 효과라기보다 마사지 효과가 더 큰 거 아니야? 하는 생각이 든 후, 나는 비바 가슴크림 구입을 중단했다. 비바 가슴크림의 비밀은 좋은 원료의 보르피린과 연구를 거듭해 알아낸 보르피린 함량이라고 하는데.. ‘그렇다면 동일한 보르피린이 함유된 가슴크림이 있다면 효과가 동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때마침 내가 즐겨보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브크림에 대해 홍보하고 있어서 이브크림으로 갈아탔다. 그 때 이브 가슴크림도 저렴하진 않았을건데 내가 구매했을 때는 커뮤니티 공동구매가로 개당 2만원선에 살 수 있어서 6개월어치(12만원)를 주문했었다.

 

이브크림 내돈내산 6개월 사용 후기

비바 가슴크림을 이브크림으로 바꾼 뒤 이브크림을 열심히 바르기 시작했다. 솔직히 비바를 바를 땐 후반으로 갈 수록 점점 게을러져 한 달에 한 통씩 소비하던 크림을 두 달에 한 통씩 소비하기도 했다. 이브크림을 사온 뒤에는 다시 열심히 바르기 시작했는데,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마사지도 하고 커피나 술도 거의 마시지 않았다. 하지만 생각했던 만큼의 효과는 없었다. 매일 줄자를 재며 확인해봤지만 가슴이 줄어들지 않는 정도..

 

보르피린 추가 구매

가격이 기존보다 저렴하다 하더라도, 어쨌든 한 통에 2만원씩 주고 산 기능성 화장품인데 효과가 1도 없어서 실망스러웠다. 비바 가슴크림은 바르고 2개월정도 지나니 이전과 확연히 변화가 오는게 보였는데, 이브크림은 아니었다. 사실 완벽 비교가 어려운 점은 있다. 나는 이미 비바를 사용하며 기존보다 슴가 크기를 늘려놓았고 그 위에 이브 가슴크림을 추가로 도포한다 한들 0에서 시작한건 아니기 때문에, 유지하는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더 커지지 않으니 아예 효과가 없다고 해야할 지 참 난감했다.

어쨌든 가슴크림에 투자를 했고, 보이지 않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작은 보르피린 한 병을 구매했다. 용량은 12ml정도 되었던듯. 매일 아침 저녁 샤워 후 양쪽 가슴에 보르피린을 한 방울씩 떨어뜨리고 그 위에 이브크림을 듬뿍 발라 천천히 마사지했다. 그렇게 했는데도 4개월이 지나도록 사이즈에 변화는 없었다.

 

비바크림 효과에 대한 내 생각

나는 비바가슴크림을 내돈내산으로 총 1년간 사용했고, 타 업체의 가슴크림을 6개월간 사용했다. 보르피린 원액은 두 달 정도 사용했었음. 세 가지 제품을 사용하면서 모두 동일한 마사지와 식습관을 유지했는데 그 중 가장 효과가 좋았던 가슴크림은 비바크림이었다. 사실 향이나 발림성에 있어서 이브가슴크림보다는 비바가슴크림이 압도적으로 좋았기 때문에 효과와 사용 과정 모두에 있어 비바크림이 압도적으로 좋다고 생각함.

하지만 비바크림 단일품목만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에는 좀 어렵다고 생각하고, 대부분은 마사지와 식습관을 함께 병행해야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함. 동일한 환경 안에서라면 비바가슴크림이 압도적으로 효과가 좋다는 결론..

가슴크림 글 1편과 2편을 쭉 보면 뭔가 광고처럼 느껴질수도 있는데, 협찬 1도 받지 않은 순수 내돈내산 비바크림 후기입니다.

비바크림 vs 이브크림 vs 보르피린 사용에 대한 결론

  • 가슴크림 중 가장 효과좋은 녀석은 비바크림
  • 광고없는 비바크림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임
  • 이브크림은 효과를 못봤음
  • 이브크림과 비바크림을 비교한것은 비교조건이 동일하지 않아 정확하지 않음
  • 보르피린 원액은 사용 효과를 못봤음
  • 근데 비바가슴크림은 비쌈

 

내돈내산 1년 사용후기를 마치며

누군가는 가슴크림이 다 사기라고 하기도 하지만 직접 구매 후 겪어본 나는 ‘글쎄? 정말 사기일까?’ 하는 생각임.

가슴크림을 구매하고 마사지를 하며 혈류 순환이 되는 부분은 분명 있다. 그로인한 바스트업도 가능함.

그럼 그게 ‘가슴크림 효과냐? 마사지 효과 아니냐?’ 할 수 있지만 그건 잘 모르겠음.

분명한건 내가 ‘비싼 돈’을 주고 구매를 했기 때문에, 효용을 얻기 위해 식습관을 바꾸고 크림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실제로 바스트업을 경험함.

그렇다면 크림 없이 가슴 마사지를 자극 없이 할 수 있는가? 하면 그건 또 아님.

로션을 사용하면 되지 않냐? 하는데, 로션이라고 해서 무료인가? 로션도 사야됨.

아무 로션이나 사용 가능한것도 아님. 유분기가 많으면 가슴에 여드름 올라옴.

그렇다면 가슴 마사지를 하면 효과는 있고, 가슴마사지를 하기 위해서라면 가슴크림 등 보조수단은 반드시 필요한데, 그게 가슴크림이면 살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그리고 가슴크림은 1년 정도만 사용해도 효과가 충분하고, 1년 후에는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나는 가슴에 콤플렉스가 있는 20대-30대라면 가슴크림에 1년정도 투자해보는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가슴크림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가슴크림 내돈내산 1년 사용 후기(비바크림vs이브크림) <2편>”에 대한 1개의 생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