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때까지만 해도 75B 표준사이즈였던 나는 스스로 작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었다. 그러나 잘못된 생활 습관 때문일까, 운동은 멀리하고 술과 게임을 가까이 했던 탓에 림프는 모두 꽉꽉 막히고 손발은 저릿저릿, 가슴도 그 영향을 미처 피하지 못했나보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놀다가 우연히 방문한 속옷가게는 나에게 A사이즈라는 크나큰 충격을 안겨줬다. 그 이후 이런 저런 방법을 시도하면서 (일본 속옷 사이즈 기준)65f까지 도달했었고 지금은 그것이 내가 지금 비바 크림 이브 크림 보르피린 등 가슴크림 내돈내산 1년 사용 후기를 적고 있는 이유다.
비바 가슴크림 사용 과정
바스트업을 위해 준비한 것들
비바크림 세트 구입
가장 먼저 사용했던 가슴크림은 업계 1위로 유명한 비바 가슴 마사지 크림이다.
비바 가슴 마사지 크림은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한 가슴크림 한 통을 개당 12만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지금 돈으로 12만원도 비싸지만 처음 가슴 마사지 크림을 살 때의 물가 기준으로는 체감상 지금보다 두 배 정도 더 비쌌던것 같다.
이런 뷰티쪽은 소비 단가가 꽤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한 번 구매결심을 했을 때 많이 털어먹어야(?)해서 세트상품이 많은데 나도 그런 마케팅에 넘어가 여윳돈을 탈탈 털어 가슴 마사지 크림 4개월+보조 영양제+실리콘 패드 세트를 구매했다.
토세쿄코의 가슴 분수 마사지
나는 기왕 비싼돈주고 비바 가슴크림을 샀으니 뭐가 됐든 효과를 보기 위해 본격적으로 가슴 마사지 하는법을 검색해봤다.
그래서 발견한게 토세쿄코의 가슴 분수 마사지임. 토세쿄코는 일본에서 가슴마사지로 A->F가 되었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인데, 당시에는 토세쿄코의 가슴 분수마사지 책도 있고 부록 CD도 있었다. usb도 아닌 CD라니, 굉장히 오래된 자료임에 틀림없다.
아무튼 관련해서 토세쿄코씨가 어떻게 F컵이 되었는지 몇 가지를 찾아봤는데 내 눈에 가장 먼저 띄었던 것은 살크업이었다. 과거에는 굉장히 마른여성이었지만 인터뷰 영상을 보니 굉장히 푸근하시더라구요. 가슴은 지방이기 때문에 살이 찌면 가슴도 같이 찔 수 밖에 없고, 갈비뼈가 지방만큼 늘어나는게 아니라면 가슴 지방은 위로 솟기 마련이므로 컵이 늘어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신빙성은 많이 없었지만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많아 속는셈치고 사봤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았는데, 그만큼 책의 두께도 굉장히 얇았다.
단백질 위주의 식단 구성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보다 알게된 사실, 같은 단백질이라도 음식종류에 따라 살의 단단함이 다르다고 한다.
나는 멸치, 콩, 우유 같은 3대 편식 음식도 잘 먹는 편이라 지방과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하지는 않았는데 우유와 같은 유지방은 단단하지 않고 아래로 쳐지는 지방이 된다는 말을 듣고 식단을 아일랜드식으로 바꿨다.
그 때 나는 자유로운 식단 구성이 가능했기 때문에 되도록 덜 가공한 음식과 육류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방향으로 식단을 바꿨다.
반신욕
마지막으로 혈류개선을 위해 반신욕을 자주 했다.
기숙사에 욕조가 있었기에 어렵지 않게 가능했고, 반신욕과 림프마사지를 병행하며 혈액순환이 좋아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
비바 가슴크림 사용방법
비바크림은 가슴마사지를 위한것
비바 가슴크림을 샀다고 끝이 아니다. 비바 가슴크림을 사면 설명서에 크림을 이용한 간단한 가슴 마사지 방법이 적혀있는것을 볼 수 있다.
알고보니 가슴크림은 얼굴에 로션 바르듯이 그냥 챱챱 바르면 되는게 아니었다.
나름의 바르는 방법들이 있었는데, 크림을 바르기 위해 마사지를 하는 게 아닌 마사지를 하기 위해 크림을 보조로 바르는 느낌이었다.
즉, 가슴크림’만’으로는 드라마틱한 사이즈업이 불가능했던 것. 비바 가슴크림은 가슴 마사지 크림인것이다. 가슴마사지를 해줘야 한다는걸 알고 사용해야 한다.
아침 저녁 샤워 후 가슴크림 사용
그렇다면 가슴마사지를 하기에 최적의 타이밍은 언제인가? 바로 샤워 직후이다.
비바 가슴크림은 1일 2회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아침과 저녁에 각각1회씩 총 2번 샤워를 진행할 것이다. 특히 여성분이라면 더더욱.. 아침과 저녁에 샤워를 하고 물기를 수건으로 닦은 후 손에 가슴크림을 덜어내고 왼쪽, 오른쪽 한 번씩 마사지를 해주면 된다.
나는 위에서 말한 토세쿄코의 가슴분수 마사지를 진행했는데, 간이버전으로 하면 효과가 없을것 같아 마사지를 제대로 하기 위해 아침에 15분씩 일찍 일어나서 여유롭게 마사지를 진행했다.
비바 데일리 밸런스업 섭취
가슴마사지와 함께 중요하게 병행해야 하는 것이 또 있는데, 바로 ‘비바 데일리 밸런스업’이라는 영양제다.
주로 여성호르몬과 관련있는 재료들로 구성된 영양제라 민감한 여성분이 섭취하면 가슴이나 아랫배쪽이 평소와 같지 않을수도 있다. 때문에 여성호르몬에 아주 민감하신분은 피하시길. 많이 민감하지 않다면 ‘비바 밸런스업’ 영양제를 함께 섭취하면 되는데, 영양제를 섭취할 때 커피나 술 등 혈액순환에 안좋은 음식들은 최대한 피해야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비바 가슴 마사지크림 사용 후 실제 변화
가슴 모양이 예뻐졌다
그동안 얼마나 술과 게임에 찌들어 살았는지, 목은 앞으로 굽고 자세도 엉망, 모든 몸의 밸런스가 망가졌었다.
그러나 비싼돈주고 산 비바 가슴크림을 사용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건강한 생활을 하게 됐고, 가장 변화가 두드러진 곳은 당연히 가슴이었다. 공을 얼마나 들였으니 당연한 결과이긴 하다.
푹 꺼졌던 윗가슴은 탱탱하게 차올랐고 윗가슴에 밀려 쳐졌던 아랫가슴은 더이상 밀리지 않아 봉긋하게 솟아올랐다. 사실 사이즈업만 생각했었지 모양까지 예쁘게 잡힐거라는건 아예 생각조차 못했던 부분이었는데, 사이즈보다 더 만족스러웠던 효과였다.
가슴 사이즈도 커졌다
가슴 사이즈 키우는 방법이 정말 있을까? 했지만, 일단 커졌다. 벙벙하게 남던 속옷이 어느새 채워지더니, 어느새 사이즈가 작아져 꽉 끼게 됐다.
처음 4개월동안 가슴크림을 바르면서 조금씩 효과를 봤기 때문에 추가 구매를 하고 대략 8개월정도 사이즈업에 대한 노력을 지속했다.
하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했던가.. 그 때 당시 D컵으로 승격(?)한 나는 더 커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
비바크림 이브크림 가슴크림 내돈내산 1년 사용 솔직 후기 1편 마침.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보러가기
https://freeinformations.com/%eb%b9%84%eb%b0%94%ed%81%ac%eb%a6%bc-%eb%82%b4%eb%8f%88%eb%82%b4%ec%82%b0-1%eb%85%84-%ec%82%ac%ec%9a%a9-%ed%9b%84%ea%b8%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