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페 19금 로판 무료연재작 [구애 여우를 홀리다]

카카페 19금 로판 무료연재작 [구애 여우를 홀리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카카페에서 연재중인 19금 무료웹툰 ‘구애 여우를 홀리다’. 유튜브도 게임도 재미가 없어져서 하도 카카페를 들락거렸더니 돈을 내고도 볼만한 웹툰을 찾지 못해 잠시 방황했다. 로판 초보일땐 작품을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재미가 있고 없는지를 골랐는데 이제는 노하우가 생겨서 제법 괜찮은 작품을 짧은시간안에 찾아낸다.

동양풍 웹툰

‘구애 여우를 홀리다’는 초가집, 기와집이 나오는 한국형 동양풍 웹툰이다. 사람으로 둔갑한 여우요괴가 나오는데 엄청 잘생김. 매번 로판 하면 백작님, 공작님, 폐하, 대공비만 주구장창 보다가 동양풍 웹툰을 보니 살짝 낯설었지만 정말 재밌어서 빠져들었다. 일단 주인공이 귀엽고 잘생겼고 다한다. 이 웹툰은 모두가 구르는데 여주도 구르고 여주 아빠도 구르고 남주도 구르고 남주 동생도 구르고 데구르르댕댕 구르고 구르고 또구르는데 재밌다.

 

19금씬

카카페 19금 로판 무료 ‘구애 여우를 홀리다’의 설정 중 하나는 여우의 정기를 여자주인공에게 나누어 줄 때 정사를 통한다는것. 그래서 격렬한 19금 장면들이 나오는데 그림체가 둥글둥글 매끈매끈해서 엄청 질척하게 야한 느낌은 아니지만 충분히 좋음. 아무래도 남녀 로맨스에서 빠질 수 없는게 19금 행위인데 요즘은 자연스럽게 스토리 속에 녹여 표현하는 웹툰이 많아서 좋다.

 

줄거리

여자주인공인 예화는 소문난 부잣집 딸이었지만 어릴때부터 몸이 약해 아버지의 큰 근심이었다. 어릴 때 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고 불행의 상징이 되었지만 정인의 도움으로 혼례를 올리게 되는데, 혼롓날 찾아온 여우요괴로 인해 정인은 다치고 예화는 납치당하게 된다. 악연으로 엮인 여우요괴와 과거 사이에서 사경을 헤매며 모든것을 바로 돌리고자 노력하는 과정에서 겪는 절절한 로맨스 판타지물.

 

트라우마 유발 주의

남자주인공은 어릴 땐 순애보 다정남이었지만 예화집에서 일어난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성장한 예화를 겁탈하고 협박하기도 함. 야한 의미로의 19세뿐만 아니라 폭력적인 장면도 섞여있으니 예민한 사람에게는 주의가 필요할 수 있음.

 

구애 여우를 홀리다|아쉬운점

카카페 19금 로판 ‘구애 여우를 홀리다’는 매주 토요일 연재로 현재 총 79화까지 연재되었다. 원작 소설이 따로 없는 웹툰이라 결말이 무지무지 궁금한데 초반 전개는 빠르고 좋았지만 중후반인 지금은 같은 스토리라인에서 조금 끌리는 느낌이 있어 약간 아쉬움. 이번주엔 풀릴까? 다음주엔 풀릴까? 하는 마음으로 몇 주째 보고있지만 아직도 아직도임 ㅋㅋㅋ 사실 지금이 중반인지 후반인지 몇화가 완결인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스토리 전개속도에 대고 왈가왈부 할 수는 없는 상황이지만 조금만 더 빨리 풀렸으면 함!! 한 화 한 화 업로드를 기다렸는데 이제 몰아서 보는게 맘편하겠다 싶음. 결말이 안궁금하지는 않음!

 

Leave a Comment